재미있는게임 추천 나만의 드림팀 캡슐풋볼매니저!

2020. 6. 16. 13:28카테고리 없음

토트넘 이적 이후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손흥민 선수입니다!

정말 제2의 박지성 선수의 모습을 보여준 사람입니다. 자랑스러워요.

전화 게임에서 손흥민 선수도 만날 수 있습니다.

저는 오늘 여러분에게 재미있는 게임을 추천할 게임 캡슐 축구 감독입니다.

 

캡슐 모양의 캐릭터 플레이어를 모아 게임을 하는 캡슐 축구 감독입니다.

그는 작은 캡슐 캐릭터로 실제 선수의 특징을 포착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캐릭터 자체를 통제하지 않습니다.

저는 코치가 되어 선수들에게 명령을 내리는 것으로 경기를 합니다.

 

그래서 좋은 선수들이 많이 나오더라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집니다.

상대의 전술과 포메이션에 미리 익숙하다면 팀 성적이 낮더라도 이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전략과 전술은 중요한 전화 게임입니다.

이런 전략적인 요소를 갖춘 재미있는 게임을 추천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제가 재미있는 게임을 추천하는 이유는 두번째입니다! 그녀를 키우고 있는 사람은 제이예요.

전략적인 요소는 캡슐 축구 감독이지만, 선수 개개인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레벨업 스태프포인트, 포지션 트레이닝, 진화 등입니다.

강한 선수를 만드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선수 모집은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갖고 싶은 선수는 손흥민입니다.

아직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 운명은 아닌 것 같습니다.

이럴 줄 알았다면 처음 세 명의 기본 선수를 제안했을 때 손흥민 선수를 뽑았어야 했습니다.

 

캡슐 축구 감독은 기본 리그와 컵 경기 외에도 다양한 내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PVP 모드에서는 다른 사용자와 경쟁할 수 있습니다!

보상은 매일 리셋되니까 하루에 5번 참여하는 거 잊지 마세요, 그렇죠?

물론, 더 많은 승리를 거둘수록 더 많은 보상을 받게 됩니다!

 

캡슐 축구 감독은 선수들에게 '축구화' 아이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축구화는 브랜드 컵을 통해 구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한 번 참여할 수 있는 브랜드 컵이지만 연승 행진을 꺾지 않으면 여러 번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게임 추천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짧은 리뷰로 캡슐의 재미를 다 담아내지 못한 게 조금 아쉽습니다.

하지만 축구를 좋아한다면, 자신만의 꿈의 팀을 만들고 싶다면,

저는 캡슐 축구 감독을 강력히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