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해외여행지 러시아 : 상트페테르부르크

2020. 7. 16. 15:39카테고리 없음

 

운하가 많은 도시이기 때문에 '북유럽의 베네치아'라는 별명이 붙었다.

그것은 레닌그라드라고 불렸고 그리고 나서 그것의 옛 이름을 발견하여 성()이 되었습니다. 페테르부르크요

 

시간대는 UTC+3입니다.

 

여름 날씨는 세인트입니다. 페테르부르크는 평균 기온이 20-25도로 다른 내륙 도시보다 낮습니다.

저녁에 네바 강을 유람하러 갈 거면 겉옷을 꼭 챙기세요. 유람선 위에 작은 담요가 있어도 있습니다.

5월 말부터 백야 현상을 볼 수 있는데, 이때 여행을 하면 백야제가 열리고 볼거리도 다양합니다.

 

상트페테르부르크

모스크바에서 삽산까지 4시간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

또한 핀란드 헬싱키와도 가깝습니다. 알레그로를 이용하려면 3시간 30분 정도 걸리니, 자유 스케줄이 있으시면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러시아 장거리 기차역에서는 도착하는 도시의 이름을 역 이름으로 사용합니다.

모스크바에서 세인트로 가는 기차역입니다. 페테르부르크는 레닌그라드 역입니다.

성에서 오는 기차역입니다. 페테르부르크에서 모스크바까지가 모스크바 역이고, 핀란드까지 가는 기차역이 핀란드역입니다.

 

St.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페테르부르크의 운항 노선입니다.

 

-성 아이작 대성당입니다. 러시아 최대 정교회 건물인데, 전망대 표를 따로 구매해야 합니다.

-카잔 대성당입니다. 그것은 세인트 미니어처를 특징으로 합니다. 로마의 피터 대성당입니다.

-혈액성당(혈액 구세주 교회)은 다음과 같습니다.그리스도의 부활을 의미하는 교회입니다.

페트로 파블롭스크 요새입니다. 위대한 표트르가 스웨덴의 침략에 맞서기 위해 만든 요새입니다.

-Ermitage Museum (Winter Palace: 겨울 궁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카테리나 2세의 미술품 수집의 기원입니다. 겨울궁전 옆 별관에서 구입한 명화들을 보관하면서 에르미타주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여러분은 렘브란트, 다빈치, 피카소, 마티스, 루벤스와 같은 유명한 예술가들의 작품을 볼 수 있습니다.

-네프스키 대로입니다. 성인의 심장입니다. 대부분의 관광 명소가 밀집한 페테르부르크와 중심가입니다.

-마린스키 극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스크바 볼쇼이 극장과 함께 러시아 최고의 발레 및 오페라 극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