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D 마이그레이션 프로그램 Minutool 파티션 마법사 사용 방법

2020. 4. 3. 19:19카테고리 없음

SSD 마이그레이션 프로그램 Minutool 파티션 마법사 사용 방법

 

얼마 전 노트북에 트랜센드 SSD를 새로 넣고, 사용하던 리뷰 SSD를 꺼내 다른 컴퓨터에 넣었다. 그리고 우리는 SSD를 연구했다. 전에 사용했던 프로그램 말고 다른 것을 소개해주고 싶다.

 

여러 가지 기능이 있지만, 어떻게 하는지 간단히 적어 놓을 것이다.

 

미니 툴의 홈페이지를 통해 타면 무료 버전을 얻을 수 있다. 위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파일은 약 30메가바이트 입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이렇게 나타나지만 화살표로 가리킨 미니 툴 파티션 마법사 프리(Free)를 누르십시오.

 

이렇게 하면 프로그램이 이렇게 운영된다. 1번은 현재 컴퓨터에서 사용하고 있는 SSD 입니다. 2번은 마이그레이션으로 SSD. 1번을 선택하고 화살표를 사용하여 점 마이그레이션을 클릭하십시오. 이미 SSD를 포맷하고 준비했으니까, 바로 시작할게! 관련 게시물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그럼 내가 복사할게. 마이그레이션할 디스크를 선택하고 다음을 누르십시오. 보시다시피 USED 0%겠죠? 왼쪽 상단 모서리에서 Apply를 선택하고 누르십시오. 지원하라!

 

복사 옵션을 보면 1번은 선택한 디스크 전체를, 2번은 파티션을, 3번은 파티션을 복사하는 것처럼 보인다.

 

나는 1번을 선택하고 원래 C 드라이브를 새 SSD에 복제하기 시작했다.

복사하기 전에 경고가 나타날 것이다. 모든 데이터가 지워진다. 이미 포맷을 했는데, 다른 창문이 있어. 지금 다시 시작을 눌러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마이그레이션으로 진행하십시오.

 

컴퓨터가 재부팅되면 마이그레이션 작업이 시작된다. 내 것은 약 60기가 사용 중이었는데, 30분이 조금 넘게 걸렸다. 시간은 컴퓨터나 SSD 사양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