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 추적 가능한가?

2020. 5. 1. 17:22카테고리 없음

 

IP 추적을 통해 개인 정보를 알 수 있습니까?

 

댓글에는 게임 내 싸움이나 싸움이 있을 때 IP 추적(IP 추적)이나 체크 IP를 이용한다고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신의 IP를 확인하고 집주소를 찾았습니다. 전화 번호를 알고 있어요.하지만 IP만으로는 전화번호나 집 주소를 찾기가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조직의 IP와 주소 또는 우편 번호를 제공하는 조직의 이름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조금 더 자세히 들어가면 IP 담당자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확인할 수 있는데, IP 추적과 IP 조회로 볼 수 있는 정보는 해당 기관의 IP와 주소를 할당하는 기관의 이름입니다. 대부분의 가정은 KT, 파워콤 등과 같은 인터넷을 사용합니다. 고정 IP가 아닌 부동 IP로 인터넷 회사에서 할당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는 당신의 IP가 한 달에 두세 번 정도 바뀐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IP 추적 대상이 PC방이면 어떻게 됩니까?

 

대상이 PC방이라면 스토리가 다릅니다.PC방의 IP 추적(iP 추적) KT, 파워콤, CJ 등의 정보가 공개되지 않고 PC방의 이름(상호)과 기타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PC방의 전화번호나 위치를 보다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방은 IP 뒷면으로 나뉘고 PC마다 고유번호가 있어 어떤 컴퓨터를 사용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알고 지내던 오빠를 만나러 시골로 내려갔지만, 버스가 운행될 때까지 시간이 좀 있어서 근처 PC방에서 시간을 보내야 했지만, 집에 돌아와 보니 중요한 물건을 PC방에 두고 온 것이 눈에 띄었습니다.인터넷 카페 이름도 기억나지 않고, 장소도 생각나지 않고, 그냥 서성거렸습니다.포털 사이트 로그인 IP를 확인하고 IP 추적 사이트에서 검색해보니 다행히 PC방 이름과 전화번호가 발견됐습니다. 전화해서 물건 좀 사오라고 했어요.그리고 IP 추적을 사용하는 것이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