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전자상품 #2 - 스마트폰 드론 케이스 `에어 셀피`

2020. 8. 31. 21:10디지털


 

스마트폰 케이스에서 드론을 꺼내십시오. 황당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이미 개발되었다.

 

에어 셀카는 스마트폰 케이스에 소형 드론을 탑재할 수 있는 아이디어 제품이다. 말 그대로 스마트폰 케이스 바닥에서 드론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다.

 

에어 셀카는 문자 그대로 휴대용 드론 카메라를 의미한다. 우선 구글 안드로이드나 애플 iOS 매장에서 '에어 셀카' 앱을 내려받을 필요가 있다. 앱에서 세 가지 비행 모드를 이용할 수 있다. '셀피 모드'는 두 방향 버튼만 있으면 셀카가 먼 곳이나 가까운 곳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돕는다. '셀피 모션 컨트롤 모드'는 앱에서 제공하는 가상 조이스틱으로 에어 셀카를 제어한다. '비행 모드'는 기기가 레벨을 유지하고 클래식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된다.

 

에어 셀카를 재장착하면 스스로 충전된다. 촬영한 사진은 바로 다운받을 수 있다. 공유 기능을 통해 SNS에 등록할 수도 있다.

 

에어 셀카는 아노다이징 알루미늄 케이스로 디자인되었다. 5 메가픽셀 카메라를 장착했다. 자이로, 기압 센서, 2.4GHz Wi-Fi가 지원된다. 브러시리스 모터로 날 수 있다. 4GB의 내장형 마이크로SD 카드가 숨겨져 있다. 배터리 사용량은 240mAh이다. 마이크로 USB 타입 B 포트가 배치되어 있다. 그것은 무게가 52그램이다.